이전 직장에서 했던 작업물을 백업할 수 없어서
리소스만 가지고 있기에..
기억을 더듬어 리소스를 가지고
팔레트 UI를 다시 제작해보았다
전 직장에서 했던 VR로 드로잉하는 툴은
왼손에는 팔레트
오른손에는 브러쉬가 부착되어
팔레트의 Color를 브러쉬(오른쪽 컨트롤러)로 Pick하면 Pick한 색상으로 브러쉬 컬러가 변경되고
왼쪽 패널의 브러쉬 타입을 설정하여
유니티 LineRenderer를 이용하여 브러쉬 라인오브젝트를 그림을 그리는 앱이다
일단 브러쉬 부분은 나중에! 구현하고
왼쪽 팔레트 모양부터 갖추었다!
ColorPick하는 부분은
UGUI <-> OVRRaycaster 관계에서
UGUI Image 오브젝트를 컨트롤러 포인터로 인식할 수 없어서
Object(Plane) <-> OVRPhysicsRaycaster를 이용하여
레이저 포인터에 닿은 평면 오브젝트의 컬러에 접근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지금은 가능하도록 바뀐건지 확인해볼 필요도 있겠다!
== 업데이트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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